Home

멀티스레드 성능

멀티코어 프로세서 - 나무위

19일 출격 '인텔 9세대 프로세서'일반pc작업 성능 살펴보

  1. 도커의 기본 네트워크 모드는 Bridge모드로 약간의 성능 손실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성능이 중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net=host 옵션을 고려해야 합니다. 하나의 서버에 여러개의 컨테이너를 실행하면..
  2. Difference from 5.4.0 at the bottom of release notes: http://unity3d.com/unity/whats-new/unity-5.4.0#section-fixes-delta-since-f2rc2
  3. 크로스 플랫폼 인앱구매 기술인 유니티 IAP에 아마존 앱스토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유니티 IAP는 하나의 API로 다수의 스토어 지원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4. 4115 달러나 하던 최상위 SKU, E5-2699 V3은 2.3GHz로 작동하는 18개의 코어를 가졌습니다. 이와 정확히 똑같은 사양을 갖춘 E5-2697 V4는 무려 34%나 저렴해진 2702 달러입니다. 뿐만 아닙니다. 14코어 / 2.6GHz의 E5-2697 V3도 정확히 똑같은 사양의 E5-2690 V4가 대체하면 23% 저렴해지죠. 10코어 / 2.3-3.0GHz의 E5-2650 V3은 10코어 / 2.2-3.1GHz로 거의 비슷한 사양의 E5-2630 V4으로 대체될 경우 무려 43% 저렴해집니다. 4000 달러 이상의 최상위 라인업부터 1000 달러 이하의 하위 라인업에 이르기까지, 거의 전방위적으로 브로드웰-EP는 가성비 패치를 끼얹었습니다.
  5. In future, more communication. More pushing for assets to be updated in time for launch. With open beta there is no excuse. I am subtracting stars from each asset that did not bother updating in time. Mean? nope, just standards.
  6. 이 장 마지막으로 살펴볼 벤치마크 도메인은 바로 파일 압축입니다. 거두절미하고 Raw Data부터 보여 드립니다.
  7. 8월 4, 2016 at 5:53 오후

드디어 유니티 5.4가 출시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쉐이더를 직접 제작하는 그래픽 프로그래머에게 2D Texture Array는 큰 장면을 최적화시키고 렌더링 시스템을 실행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GPU가 동일한 크기와 형식을 가진 2D 텍스처를 단일 개체로 처리하게 됩니다. 또한, 다양한 저사양 그래픽 기능도 향상시켰습니다. Compute Shader는 DispatchIndirect를 통해 연결되고 Compute Buffer Counter도 향상되었으며 디버그 정보가 Compute Shader 디버깅에 활용됩니다. 새로운 CopyTexture 기능으로 텍스처 복사를 더 빨리 수행할 수 있으며 Uniform Array를 쉐이더 매개변수로 지원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Metal, OpenGL, D3D9 플랫폼에는 Alpha-to-coverage를 구현하였으며 iOS에서는 Metal 그래픽을 위한 멀티스레드 렌더링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ImageEffectAllowedInSceneView 속성이 도입되어 장면 뷰 카메라에서 이미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7월 29, 2016 at 3:25 오후

7월 28, 2016 at 6:21 오후 배터리 성능 상태 체크 앱, 기기의 배터리 설정을 통해 해당 값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배터리 성능을 확인하는 자세한 내용은 이전에 작성해 둔 '아이폰 배터리 손상률, 라이프 사이클 확인하기' 글을 참고.. 지난 몇 달 동안 유니티 5.4 마무리 작업을 하며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유니티 5.3.x 버전도 지속적으로 향상시켰습니다.

멀티스레드 렌더링

7월 30, 2016 at 4:21 오후 인터넷 게이트웨이를 통한 Amazon Elastic Compute Cloud(Amazon EC2) Linux 인스턴스와 온프레미스 간 연결에서 패킷 손실 또는 지연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네트워크 성능 문제는 어떻게 해결합니까 또한 최고의 품질과 성능 면에서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풍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든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전세계 유수의 고객에게 공급되고 있습니다 계산 성능 향상

GPU 인스턴싱을 통한 드로우콜의 감소

Thanks for checking out this Internet Explorer 9 Platform Preview demo. This demo uses animation techniques to display fish animating around a Fish Bowl. The faster your underlying browser and.. I love this build. Work with retina support it’s great and right now there is no problem like in the beta (I was unable to see skinned model).이번에는 암호화 벤치마크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연산성능 자체만큼이나 암호화 성능은 서버에서 중요시되는 덕목으로, 아무리 적은 규모의 서버에서도 암호화/복호화 쿼리는 하루에도 수천 번씩 일어나는 것이 다반사이기 때문입니다. 인텔은 샌디브릿지부터 / AMD는 불도저부터 각각 암호화에 특화된 별도의 명령어 세트를 탑재하게 되었을 만큼 이 분야는 제조사들이 공들여 다듬고 있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저사양 그래픽 기능 향상: Texture Array, Compute Shader 등

VR 장치들간에 중복된 기능을 가진 불필요한 코드를 제거하기 위해 VR 하위 시스템을 리팩터링(refactoring)하였습니다. 성능 면에서는 최적화된 싱글패스 스테레오 렌더링(Optimized Single-Pass Stereo Rendering) 기능(기존의 Double Wide Rendering)을 추가하여 양 뷰포트를 싱글패스로 렌더링하여 높은 프레임 속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8월 7, 2016 at 12:52 오전 유니티 5.4에는 애널리틱스(Analytics) 기능도 대폭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로운 애널리틱스 대시보드를 통해 광고 수익과 ARPDAU (일일 활동 사용자당  평균수익)를 확인할 수 있으며 라이브스트림 기능으로 실시간 게임 이벤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유니티 플러스, 프로 사용자만 지원). 또한 새로운 히트맵(heatmap) 기능으로 원하는 주요 게임 수치를 맵핑하고 로우 데이터 내보내기(Raw Data Export) 기능으로 모든 데이터를 손쉽게 다운로드 하여 원하는 정보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유니티 프로만 지원).

서버용 Cpu, 베일을 벗기다 : 제온 E5 1-4세대 전격 대해부 닥터몰

I would like to create game events and have the realtime data show on a web page. Especially geomapped data. '활물질' 따라 성능 천차만별에너지밀도 높은 'NCA' 각광 전자가 도선 따라 음·양극 오가는 '산화환원반응' 리튬산화물·흑연이 전기 발생시키며 충·방전 반복 전극 관여 활물질, 배터리 핵심 용량.. It’s an assert in profiler handling. We have a fix on a way into the patch cycles that will address that.'한때 잘 나갔던' 옵테론을 좀 더 자세히 조명해 볼까요. 아래 그래프는 옵테론 6386 SE와 샌디브릿지-EP 기반 제온 E5 SKU들의 성능을 비교한 것입니다.Author : Jin-Hyeop Lee, Daeguen Lee (Any action violating either copyright laws or CCL policy of the original source is strictly prohibited) 지난 6월 19일부터 6월 23일까지 열렸던 ISC 2016에서 전세계 TOP 500 성능의 슈퍼컴퓨터가 발표되었습니다. 세계에서...

7월 29, 2016 at 8:56 오전 We're sorry, but it appears our site is being held hostage. Don't worry, our supercoders are on the job and won't rest till it's back 아이폰 사용자들은 iOS 최신 버전으로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ames by the Numbers”의 2016년도 2분기 보고에 따르면 iOS 게임 중 99.2%가 iOS 7.x 이상의 버전에서 다운로드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이번 버전에서 iOS6는 빌드 타겟에서 제외되었습니다. Author : Daeguen Lee Co-Author : Jin Hyeop Lee, UNDERkg (Any action violating either copyright laws or CCL policy of the original source is strictly prohibited) 초판 발행으로부터 일년, 준비기간을 합치면 2년을 끈 제온 E5 리뷰를 이제야 탈고하게 되었습니...So the overall Unity standing with me to date is:broken lighting still not fixed since 5.0… no git lfs in cloud build… 25GB per project limit in cloud build for non-enterprise subscribers… disappointed again… and again… and again…

Unity 5.4 is out - here's what's in it유니티 5.4 출시 - 새로운..

마지막으로 전력 효율에 관한 일반적인 상식을 뒤흔들어 봅시다. 아래 그래프에서 막대그래프로 나타낸 것은 각 SKU의 열설계전력(TDP; Thermal Design Power)을 나타내는데, 흔히 TDP가 낮을수록 전력 효율이 좋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말은 반은 맞고 반은 틀렸습니다.먼저 발표된 대로 브라우저 제공자들이 플러그인 없는 웹으로 전환함에 따라 유니티 5.3은 Web Player 배포를 지원하는 최종 버전이 되었습니다. 물론 유니티 5.3.x 버전을 사용하여 Web Player 게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WebGL에 집중해야 합니다!

윈도우 포럼 - 최신 정

  1. I am wondering to. I haven’t received an email yet. I’ve sent my bug report at the begging of June and it was confirmed by QA’s at the end of June.
  2. 7월 29, 2016 at 4:30 오전
  3. VIEW MORE. 작으면서도 강하다! 착한 가격과 착한 성능! A 4800W 트랙터. VIEW MORE
  4. Only iOS’s Game Centre is supported as a backend out of the box, but you can find other implementations around the web (such as this one for Google Play).
  5. 7월 28, 2016 at 5:19 오후
  6. Unity/ADAM team also talked about releasing some tools they used to create their demo (besides the image effects), like the terrain texture-height map blending tool. Are there any news on the release of that?
  7. 모델넘버가 0으로 끝나는 일반 SKU들은 제온이라는 라인업 자체의 진화 양상과 비슷한 노선을 걷습니다. 한 세대가 경과하고, 인텔이 전세대보다 50% 늘어난 코어를 갖는 다이를 투입했다면 일반 SKU는 정확히 그 정도의 코어 갯수 상승을 겪게 됩니다. 인텔이 전세대보다 클럭을 200MHz 높였다면 일반 SKU들은 거의 대부분 이를 따라갑니다. 이들은 전형적인 '모범생' / '표준형' 들입니다. 서버용으로든 워크스테이션용으로든, 제온은 반드시 필요하되 구체적으로 어떤 세그먼트를 지향할지 모르겠다면 일반 SKU 중 예산이 허락하는 가장 비싼 것을 사면, 대개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장합니다.

시네마틱 이미지 효과와 모션 벡터 지원

유니티 5.4는 한 차원 향상된 멀티스레드(multithread) 렌더링 지원을 자랑합니다. 프로젝트와 플랫폼에 따라 현저한 프레임 속도 향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유니티 5.3의 메인 스레드에서 파티클, 스프라이트, 플레어, 후광, 선, 트레일을 제외시키는 작업을 기반으로 병렬 커맨드 리스트 생성(parallel command list generation) 기법을 도입하였습니다. 물리와 스크립트가 사용하는 CPU 코어 스크립트에 하나의 그래픽 커맨드 리스트를 구축하는 대신 작업이 다수의 CPU 코어로 할당되어 병목현상을 예방하고 복잡한 장면의 실행 속도를 향상시켰습니다.. 시작 → 제어판 → 성능 및 유지관리 → 시스템을 단계적으로 선택합니다. 시스템 등록 정보 창이 나오면 하드웨어 탭을 선택후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장치관리자에서는 네트워크 어댑터 앞의 + 버튼을.. 9월 3, 2016 at 8:49 오전

Video: 종류부터 성능, 전기료까지 Q&A로 알아보는 전기레인지의 모든

AMD 라이젠 5 1600X vs 인텔 코어 i5 8600K 1boon 보드나

  1. 세그먼트 최적화 SKU들 역시 코어 갯수에 따른 격차가 좀 더 확연히 드러납니다. 다만 여전히 클럭은 중요한 요소로 반영되어, i7 5960X는 같은 하스웰 세대 제온인 E5-2667 V3보다 떨어지는 성능을 보였으며, 심지어 한 세대 전 SKU이지만 최대 4.0GHz까지 작동속도를 높일 수 있는 2667 V2에게도 뒤처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2. MAINTENANCE UPGRADE. $95.00. BLOW GUN, STRAIGHT AIR HOSE. $145.00. FILTER, VECTOR DRIVE INTAKE KIT. FILTER, SUPPLEMENTAL CHIP TRAY KIT. $195.00. WORKLIGHT, LED, 20W..
  3. 유니티 성능 리포팅(Performance Reporting)은 모든 장치와 플랫폼에 걸쳐 자동으로 애플리케이션 오류를 수집하여 실시간으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니티 5.4에서는 이 기능을 에디터에 통합시켜 단 한 번의 클릭으로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단 몇 초 만에 가능합니다.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4. 마지막으로 구글 IO에서 발표한 바와 같이 유니티는 기본적으로 데이드림 플랫폼을 지원하게 됩니다. 통합이 이루어지기 전까지 구글 개발자 포털에서 유니티용 Google Daydream VR Dev Kit를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인텔 Gen12, Xe DG1 그래픽의 OpenCL 성능. 아마존 2세대 ARM 프로세서의 성능 비교 벤치마크 (AnandTech)
  6. 3장에서는 하스웰-EP/EX와 브로드웰-EP에서 새로 도입된 두 가지 캐시 일관성 관리 모드, COD와 OSB에 대해 간단히 짚고 넘어갔었습니다. 2장에서는 샌디브릿지-EP와 아이비브릿지-EP/EX에서 도입되었던 얼리 스눕과 홈 스눕에 대해 살펴보았죠. 이론적으로만 살펴본 이들의 실제 성능을 공개합니다.
AMD 50주년 중심에서 외친 완전 경쟁, 라이젠 7 3700X와 라이젠 9 3900X

Windows SmartScreen prevented an unrecognized app from starting. Running this app might put your PC at risk. Code Tools: jmh. JMH is a Java harness for building, running, and analysing nano/micro/milli/macro benchmarks written in Java and other languages targetting the JVM. Basic Considerations 앞 장에서 약방의 감초로 활약한 데스크탑 CPU들이 퇴장하고, 이 장에서는 제온의 오랜 숙적 옵테론이 카운터파트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파일드라이버 아키텍처 기반의 '아부다비' 다이를 사용한 옵테론 6386 SE가 바로 그것입니다. AMD가 파일드라이버 이후 하이엔드 데스크탑 / 서버 시장의 업데이트를 전혀 하지 않아 출시된 지 이미 4년이 지난 옵테론 6386 SE는 여전히 AMD의 라인업 최상단을 지키고 있습니다. 과연 이 친구가 오늘날의 젊은 제온들을 만나 얼마나 힘을 쓸 수 있을지 살펴봅시다. 7월 28, 2016 at 10:07 오후 “instance: Cube – Floor (6).” “Failed reading from: ’75/75853efb73f3f0941fe66eecd74f2957.pps’.”

7월 29, 2016 at 8:21 오전 7월 28, 2016 at 5:08 오후

당신이 기다려온 인텔 CPU의 변신,8세대 코어 i5 8600K Page 3:: 보드나라

7월 28, 2016 at 3:43 오후 More meanings for 키의 성능 (kiui seongneung) 8월 1, 2016 at 1:02 오전

샤나인코더 자유게시판(한국어) - 멀티스레드 활용 방법 질문

7월 28, 2016 at 3:40 오후 The problem that really worries me is the “SmartScreen” window that appears to my customers when they download my games! That is a major issue for those of us targeting the Windows PC, the other 2 points I can live with. .s0 { fill: rgb(0, 0, 0); } .s0 { fill: rgb(0, 0, 0); } 범주 전체 7월 30, 2016 at 7:07 오전

7월 31, 2016 at 11:01 오전 데이터베이스의 크기는 기본(m4), 메모리 최적화(r3), 마이크로(t2), 총 3가지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최적화 된 I/O을 실현할 수 있도록 각 그룹마다 특성에 맞게 vCPUs, GiBs 메모리, 네트워크 성능..

8월 1, 2016 at 10:43 오후 I’m in the prototype stage of my first VR game(Gear VR) and I’m very excited about 5.4. At the same time I fear that the change from 5.3 could make a mess in my project… Do you guys think I should move to 5.4?Copyright ⓒ 윈도우 포럼.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7. Administrator's e-mail address is | 싸이트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광고/제휴/저작권 문의 | 이용안내 | 건의/개선/신고 |위 그래프는 앞에서 구한 총 성능 인덱스와 가격의 분포도입니다. 세대가 지날수록 제온 E5의 분포는 확연히 우편향되어가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옵테론 6386 SE의 위치인데, 비록 오늘날의 제온 E5와는 거리가 멀지만 옵테론이 현역이던 당시의 제온 E5 - 샌디브릿지-EP와는 정확히 한 클러스터에 속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 역시, 당시의 옵테론은 실제로 제온 E5와 비교해 대등한 경쟁력이 있었음을 의미합니다. 비록 과거의 영광에 불과하나 데스크탑 시장에서는 이미 이때 FX가 저 깊은 곳으로 침몰하던 것을 생각하면, 확실히 데스크탑에서의 성능의 척도와 서버/워크스테이션에서의 척도가 다르다는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안드로이드용 IL2CPP

Introducing the new Microsoft Edge . It's time to expect more. More privacy. More control. More productivity. More value. Browse anywhere with one continuous experience from your phone to your.. 이 서비스는 성능 데이터 도우미가 활성화되어 있을 경우에만 실행됩니다. 이 기술을 통해 프로그램과 스크립트는 OS의 내부 상태에 대한 데이터를 수신합니다. Windows에는 인터넷 연결, DNS 설정, 파일.. 대조군이 갖춰졌으니 이들을 사용해 '무엇을 테스트할 것인가'를 결정해야 합니다. 해외의 서버 / HPC 벤치마크 사례들을 참고해 아래와 같은 벤치마크 포트폴리오를 꾸렸습니다. 그동안 거의 기계적으로 체화된 루틴(routine)의 윈도우 / 3D 게임 벤치마크에 더해, 김태현님의 도움으로 리눅스 벤치마크 항목을 거의 절반에 가까운 비중으로 집어넣은 것이 이번 포트폴리오의 특징입니다. 포트폴리오가 구성된 후엔 각 테스트 항목을 다시 성격별로 5가지 도메인으로 분류해, 성능 분석의 기초단위로 삼았습니다. 이후 이 글에서 벤치마크 결과를 언급할 때엔 '5가지 벤치마크 도메인'이 자주 언급될 것이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앞선 벤치마크 도메인들보다도 더욱 멀티스레드 성능이 중시되었다고밖에는 해석할 수 없겠네요. 여기서는 여전히 E5-2697 V4와 2697A V4가 엇비슷한 성능을 보이고 있으며..

8월 5, 2016 at 7:27 오후 HI Matt, Optimized Single-Pass Stereo Rendering for Android/Gear VR is in the works. Stay tune, as soon as we are confident on a time line we will update the roadmap http://unity3d.com/unity/roadmap” JC확실한 것은, 지금까지 이 정도의 가성비 급등은 제온의 역사에선 찾아보기 힘든 사건이란 점입니다. 아이비브릿지 세대가 도래했을 때도, 하스웰 세대가 도래했을 때도 상술된 SKU들의 성능관계에 있어 후세대가 전세대를 뛰어넘은 적은 없습니다. 저는 이례적인 '가성비 폭탄'의 이유를, 역설적으로 인텔의 고속성장이 마감된 데서 찾아보려 합니다. 7월 29, 2016 at 6:21 오전

인텔 카비레이크 펜티엄 G4560 성능 G4500과 비교 : 네이버 블로그

Thanks Aras! What happen when you try to apply a full screen effect and it’s not supported? Does it waste any eat any gpu power repainting an identical pixel or it’s completely disabled? 또한 SafeNET, TimeKeeper, CyberWALL 등 다수의 상용 소프트웨어 개발에 참여했으며, 한국전자통신연구원과 공동으로 온라인 게임 서버 성능 평가시스템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실내/실외 데이터셋의 블러링 작업 2. 로컬라이제이션 베이스라인 기법 많은 국내 연구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한편 성능 평가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이번 챌린지에선 실내외 각 트랙의 베이스라인.. 연결 성능 조사. 가로 축은 커넥션 수, 세로축 은 초. poll은 커넥션 수에 따라서 완만한 각도로 늘었고 이번에는 데이터 크기는 같고 많은 연결 수에서 회수를 변경하여 성능 조사. 연결 수는 10000, 처리.. 7월 28, 2016 at 9:35 오후 Fixes since RC2: http://unity3d.com/unity/whats-new/unity-5.4.0#section-fixes-delta-since-f2rc2 — if you know of other problems, let us know the case numbers. 7월 28, 2016 at 6:27 오후

Video: 게임서버프로그래밍 #4 - 멀티스레드 프로그래

따라서 인텔로서는 브로드웰-EP가 상징하는 '위기의 징후'를 어떻게든 반전시킬 필요가 있었고, 그 결과 등장한 해결책이 '낙수효과에 의한 동반성장'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최상위 다이의 성능향상이 목표보다 낮아진 대신, 하위 SKU의 성능을 끌어올려 라인업 전체로는 오히려 전례없는 성능향상을 보여준다면 둔화된 성장 속도의 부정적 이미지를 단번에 상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진실은 인텔만이 알겠지만 어쨌든 이런저런 추측의 여지가 있다는 점은 리뷰어에게는 좋은 이야깃거리가 됩니다. [자유로 연비] 강력한 성능, 그리고 기대 이상의 효율성 'BMW M340i'의 자유로 연비는 7월 29, 2016 at 12:10 오후 Is there any way to disable performance reporting from code on the client with the new 5.4 integration? I’d like to be able to offer users the option to opt-out before turning this on! 7월 28, 2016 at 4:16 오후

이번에는 조금 재미있는 비교를 해 봅시다. 애플의 최고 사양 워크스테이션 '맥 프로'에 탑재된 제온 SKU들과의 비교입니다. 맥 프로의 현 위치를 객관적으로 점검해보자는 취지입니다. 성능 리포팅(Performance Reporting) 기능이 에디터에 완벽하게 Metal, OpenGL, D3D9 플랫폼에는 Alpha-to-coverage를 구현하였으며 iOS에서는 Metal 그래픽을 위한 멀티스레드 렌더링을 지원합니다 멀티스레드 What is a phishing attack? Definition of phishing types; spear phishing, whaling, pharming. Learn about the types of email attacks to protect your network from the most common cyber security threat 혹 그것이 다 없어져도 위험하거나 큰 성능 저하가 없습니다. 최신모델은 하이드로5 이며 그루머/파워셀렉트 라고 하여 면도기 손잡이 반대쪽에 수염길이 조절 트리머가 달려 있습니다

믿을 수 없는 가성비, Amd '라이젠 프로세서' 성능 확인! 케이벤

  1. 마지막으로, 인텔의 공정주기상 '틱'에 해당하는 세대교체인 만큼 브로드웰 자체는 하스웰과 큰 차이가 없으나, 파이프라인의 소폭 개량이 있었습니다. 부동소수점 곱셈 연산에 5사이클이 소요되던 하스웰과 달리 브로드웰은 3사이클만에 연산을 완료할 수 있으며, 나눗셈 역시 마찬가지의 개량이 가해졌고 이에 따라 IPC 자체가 소폭이나마 향상되었습니다.
  2. Unfortunately, for alpha-to-coverage to be any useful, MSAA on HDR targets would have to be available on platforms that support it. As far as I know, Unity imposes this limit to this day, even though it only applies to some of the older dx9 hardware. Are there any plans for lifting this?
  3. 드디어 나왔다 '인텔 10세대 프로세서' 성능 탐구
  4. 움짤, 움짤저장소, 움짤제작, 연예인움짤, 유머, 짤방, 개드립..
  5. 준비가 길었던 만큼 이 글이 빛을 보기까지 거의 대가 없는 도움을 준 많은 분들이 계셨습니다. 특히 가장 중요한 제온의 공수에 관해... 당연히 영리를 추구하는 회사로써, 제온의 총판으로써 '대가 없는' 도움을 주려 의도하신 건 아니었겠지만 리뷰가 너무나 늦어져 '사실상 무조건적인' 도움을 주신 것으로 변질(?)되어 버린 명인일렉트로닉스와 그곳에서 제 마크맨을 맡으셨던, 안타깝게도 이 글이 완성되는 것을 못 보고 이직하시게 된 김누리 전 대리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비단 이것 외에도 제온 E5가 사용된 모든 프로젝트(MakeItNano 1부 / 2부)에 함께해 주셔 큰 도움이 되었음을 이 자리를 빌어 고백합니다. 특히 명인일렉트로닉스는 제온 및 옵테론용 ASRock Rack 서버 메인보드를 대여해주기도 했는데, 역시 상술한 이유로 모든 조력은 '무조건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6. Any chance of seeing that PowerVR baking tool for baking down high detail lightmaps? That and mixed mode are the things I hope to see fixed in Unity 5.5… I haven’t done anything major because mixed mode is still messed up. But kudos on the release.

-L 접미사가 붙는 저전력 최적화 SKU들은 프리퀀시 옵티마이즈드와 정 반대의 대척점에 있는 이들입니다. 반도체의 고클럭화는 필연적으로 작동 전압의 상승과, 그 제곱에 비례하는 소비전력=발열의 상승을 수반하게 됩니다. 저전력을 추구하면서도 성능이 곤두박질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작동 속도를 낮추는 반대급부로 코어 갯수를 늘려야 했고, 따라서 -L SKU들은 특히 2667과 정 반대의 설계철학을 지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과거 제온에 사용되는 다이 자체가 코어 갯수가 그리 많지 않던 때에는 -L SKU의 성능이 아주 보잘것없는 수준이었지만, 하스웰 및 브로드웰 세대 들어 이들의 코어 갯수가 최대 12~14개로까지 증가하며 높은 전력효율로 멀티스레드 성능을 구사해야 하는 분야에 아주 좋은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특히 앞 장 말미에서 TDP와는 별개의 '전력 효율' 개념을 짚어보며, 저전력 SKU들이 슈퍼컴퓨터에 사용될 경우 한정된 TCO 하에서 가장 좋은 연산성능을 뽑아낼 수 있는 솔루션이 될 수 있다는 점도 확인했습니다. 7월 28, 2016 at 7:35 오후

The GPU has to support two-channel half precision floating point textures. In technical terms, on OpenGL that means support for EXT_texture_rg and OES_texture_half_float extensions. NVMe 1.3 사양 발표...데이터센터 성능 향상에 중점. Andy Patrizio | Network World. NVMe 그룹이 분석 및 가상화 관련 성능에 중점을 둔 NVMe 1.3 사양을 발표했다 PS 또는 실험 ATGM Topkick의 성능 특성을 취득: Topkik이 주도하는 특성 중 비행 속도와 간섭, 날씨 및 기후 조건에 대한 무관심 (연기, 화재 및 먼지, 안개, 비 및 기타 광학 장애물로 구성된 빔 퍼프로.. 이 장에서 살펴본 다른 두 벤치마크 도메인의 결과와 유사한 트렌드를 보이고 있습니다. 역시 눈여겨볼 것은 왕년에 잘 나갔던 옵테론, 그리고 그야말로 압도적인 성능향상을 이뤄낸 2690 V4, 그에 비해 전세대 대비 성능향상폭이 초라한 2690 V3. 이제 다음 그래프로 넘어갑시다.

Agreed, this needs the ability to be controlled at runtime to allow us to be compliant with data protection.News Curator : Daeguen Lee (※ 이 글은 AnandTech의 원문(링크)을 번역한 것입니다) MS 2016 회계연도 3분기 실적 발표 : 체질 개선에 성공하다 지난 3월 31일부로 종료한 마이크로소프트의 2016 회계연도 3분기(통상연도 기준 2016년 1분기에 해당) 실적이 금일 공개되... Share the post iperf 를 이용한 네트워크 성능 측정

그래픽 성능 10배 떡상?! 구닥다리 노트북도 게이밍 노트북으로

그러나 달라진 것은 그뿐만이 아닙니다. 12코어 다이 이상급에서 홈 에이전트가 한 다이 내에서 두 개로 분리되었으며, 홈 에이전트 하나마다 물리적으로 분리된 링 버스와 메모리컨트롤러가 배치되었다는 점입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하나의 다이로 찍어낸 멀티칩 모듈(MCM)처럼 보일 정도로까지 내부 구조가 느슨해진 것이죠. 과거 '짝퉁 듀얼코어'로 비판받았던 넷버스트 시절의 '펜티엄 D' 가 물리적으로 두 개의 실리콘을 하나의 CPU 패키지에 올린 것이라면, 12코어 다이 이상의 하스웰-EP/EX는 반대로 물리적으로 하나의 실리콘이지만 내부적으로 사실상 두 개의 CPU처럼 작동하는 셈입니다.동일한 모델넘버끼리의 추적 비교 결과, 대체로 모든 SKU에 걸쳐 1~4세대간의 성능향상폭은 50~60%대에 큰 기복 없이 걸쳐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와 별개로 최상위 SKU간의 비교에서는 더욱 가파른 성능향상폭을 보여 E5-2690과 E5-2699 V4의 격차는 거의 2배에 달했는데, 세대간 최상위 SKU의 성능향상폭 역시 거의 선형적인 전개를 보여 적어도 서버 시장에서만큼은 인텔이 (데스크탑과 달리) 꾸준한 고성능화를 추구해 왔음이 드러났습니다. 이것 역시 경쟁이 있고 없고의 차이를 잘 보여 주는 예라 하겠습니다. 8월 4, 2016 at 5:58 오후 7월 29, 2016 at 6:30 오후 3) If you build your game for Standalone Windows and you upload it to a web server (like itch.io or gamejolt.com) when your players download your game and try to play it, they will see the following message:

위 그림에 표시된 것이 제가 선정한 '대표 선수' 들입니다. 각 세대별로 30~40여 종에 이르는 제온 E5 2600 시리즈 SKU 중 6~9종만을 선정해, 경쟁률은 약 5:1에 달했습니다. 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친구들은 각기 어떤 특징이 있었을까요? 이를 설명하려면, 우선 제온 라인업에 대한 심도있는 이해가 필요합니다. 듀얼코어와 쿼드코어만이 존재하는 코어 i 시리즈와 달리 제온은 코어 갯수만으로 2개에서 22개까지 무려 12단계에 걸친 계층이 파생됩니다. 이들을 일괄적으로 한 줄로 세워 판매하는 것은, 예비 구매자들에게도 머리아픈 일이지만 인텔로서도 판매량을 늘리기엔 그리 좋은 전략이 못 됩니다. 대신 인텔은 '세그먼트 최적화' SKU를 도입, 워크로드의 형태에 따른 여러 특성화 모델을 공동 간판으로 내세우는 전략을 채택했습니다.이 글 초판을 작성했던 작년 이맘때, 부끄럽게도 저는 이 부분을 전혀 숙고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기술적/기계적으로 '올바른 데이터'를 얻어 나열해 두기만 하면 그 의미는 독자들이 알아서 파악하리라 생각했죠. 그때까진 모든 리뷰가 그런 것인 줄 알았습니다. 말하자면 Raw Data에 약간의 언어적 양념만을 더해, 수많은 그래프로 도배하다시피 지면을 채워넣으면 무조건 양질의 리뷰가 된다고까지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아시다시피 참담한 실패.클라우드 빌드를 사용하면 플랫폼마다 빌드를 컴파일하고 구축하는 프로세스가 필요 없어 반복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유니티 5.4에서는 클라우드 빌드 설정을 에디터에서 구현하여 설치를 단순화시켰습니다. 또한 서비스 탭에서 클라우드 빌드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대시보드를 오가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무선 성능 및 지오로케이션을 포함한 네트워크 성능을 신속하게 평가합니다 MOS 및 Netflix, YouTube와 같은 OTT를 포함하여 전체 애플리케이션 에뮬레이션 및 핵심 성능..

유효한 버그를 제출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유니티 5.4 베타 티셔츠를 받을 수 있는 이메일을 보내드리고 에셋 스토어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100달러 바우처 100장을 추첨을 통해 드릴 예정입니다. Author : Jin-Hyeop Lee, Daeguen Lee(Any action violating either copyright laws or CCL policy of the original source is strictly prohibited)WWDC 2016에서 많은 내용이 발표되었다. 독자분들도 알고 있듯이 macOS 시에라의 발표부터 iOS 10, watchOS 3, 새로운 ... 컴퓨터 덕후들에게 유명한 eGPU. 사실 예전에도 한번 썼다가 처분했지만, 이제 제대로 사용해보기위해 레이저의 코어 X 크로마를 구입해봤습니다 8월 3, 2016 at 9:41 오후 인텔® 이더넷 어댑터의 성능을 개선 하 고 성능 문제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안을 제공 합니다. 인텔® 이더넷 10 기가 비트 컨버전스 형 네트워크 어댑터의 경우에는 역할 기반 성능 프로필을 선택 하..

컴퓨터 게임 성능 개

7월 28, 2016 at 9:48 오후 내 차의 엔진 성능 제대로 알고 사자! 마력과 토크 I also had this problem. I just upgraded to 5.4 and got this on scenes where I use terrain. After doing this cache clean and pressing bake from lighting panel it takes some time …reports creating jobs … but after that Unity crashes. The Unity crashes on re-start after that. I submitted a bug-report but the project size 1.2 GB was just too big to include so I sent it without. 7월 28, 2016 at 6:09 오후

성능·상태점검기록부 조회. 성능·상태점검기록부를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성능·상태점검기록부 발행번호와 차량번호로 1년 이내에 발행된 내용만 조회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결과를 세대별로 종합해 보면, 일반 SKU의 성능지표 기하평균값은 1~4세대에 걸쳐 무려 85%에 육박해 다른 모든 벤치마크 도메인을 뛰어넘었습니다. 멀티스레드 성능만큼이나 아키텍처간 IPC 차이도 잘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겠죠. 샌디브릿지에서 아이비브릿지 세대로 옮겨갈 때는 29%, 아이비브릿지에서 하스웰 세대로는 17%, 하스웰에서 브로드웰 세대로는 21%의 성능향상이 있었습니다.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위한 크롬 렌더링 성능 인자 이해하기 - Mediu

링 버스는 거시적으로 보면 UCA가 유지되나 미시적인 레벨에서는 분명히 Non-UCA(NUCA)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개의 코어가 탑재되는 서버용 다이에서 이런 특징이 두드러지는데, 예를 들어 0번 코어가 7번 캐시의 데이터를 접근할 때와 0번 캐시의 데이터를 접근할 때 소요되는 레이턴시가 명백히 다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각 코어와 캐시를 일대일로 이어주는 것보다 간단히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압도적으로 크게 평가되었고, 코어 갯수가 증가할수록 링 버스 구조로 인해 절약되는 복잡성이 미래에 큰 이득으로 환산될 것이었기에 이러한 결단이 내려진 것입니다.sorry, this link: https://issuetracker.unity3d.com/issues/webgl-builtin-anti-aliasing-does-not-work-in-scenes-with-image-effects

[안드로이드] Architecture Component 2 - LiveData 공식문서 번

Just wondering about these t-shirts: I submitted a valid bug a day before this version was released, does that still count as a beta bug?이것으로 이 장을 마치겠...다고 하면 IYD를 찾는 여러분의 발걸음도 마쳐지게 되겠죠. 다행히 저는 실패로부터 배우는 사람인지라 직관성있는 시각 자료를 함께 준비했습니다. 상술된 12종 게임 성능의 기하평균값 그래프입니다. 우선 일반 SKU 대조군부터 모아 보겠습니다.아이비브릿지-EP/EX에 추가된 홈 스눕(home snoop) 모드는 이러한 약점을 개선한 것으로 얼리 스눕과의 가장 큰 차이는 스누핑의 주체가 링 정류장에서 홈 에이전트(Home Agent)로 이관되었단 것입니다. 홈 에이전트는 종점 격으로 상대적으로 모든 링 정류장을 대칭적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또한 두 개의 메모리컨트롤러와도 직결되므로 최대한의 대역폭을 사용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요약하자면 비교적 일관된 레이턴시(특히 코어 갯수가 증가할수록)와 넓은 대역폭이 홈 스눕의 이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7월 29, 2016 at 5:32 오전 7월 29, 2016 at 4:10 오전

사진은 권력이다 :: 지난 10년 동안 나온 인텔 CPU 성능 비교

여기서는 E5-2667이 옵테론보다 아래로 내려온 것은 물론, 2650L V2보다도 아래에 놓였습니다. 앞선 벤치마크 도메인들보다도 더욱 멀티스레드 성능이 중시되었다고밖에는 해석할 수 없겠네요.I have tried everything. everytime baking stuck at clustering jobs when there is a terrain. also there is a bug report in issuetracker about this, but unity team simply made that “postponed”. but everytime I see the roadmap or the blog, there is no sign of improvement. :(

[NDC 2018] 테라 콘솔 포팅기 - 현세대 콘솔 이식을 위한 렌더링

인터넷 게이트웨이를 통한 Vpc와 온프레미스 호스트 간의 네트워크

ICS Cybersecurity. Automation Asset Management. Operations Management 7월 29, 2016 at 9:08 오전 5.4버전은 또한 모션 벡터(Motion Vector)를 지원합니다. 모션 벡터는 픽셀 단위에서 프레임-투-프레임 모션을 추적하여 모션 블러와 TXAA(Temporal Anti-Aliasing)와 같이 후처리 효과를 낼 때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시네마틱 이미지 효과 패키지의 베타 버전은 이러한 기능을 활용하여 실감나는 모션 블러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지금까지 살펴본 테스트 결과를 종합해 봅시다. 5개 벤치마크 도메인별 성능과, 이들의 기하평균값인 '총 성능 인덱스'를 아래 그래프에 나타내 보았습니다. 현재까지 외국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다양한 챗봇 개발툴이 공개되었습니다. 지원되는 기능이나 성능, 가격 등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많이 고민이 되..

네할렘은 x86 역사상 처음으로 비슷한 트랜지스터 수를 사용한 RISC와 정면대결을 시도해볼만 해진 아키텍처입니다.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의 주요 구조는 코어 아키텍처에서 거의 달라지지 않았으나, AMD의 내장 메모리 컨트롤러로부터 영감을 받은 '언코어', AMD 하이퍼트랜스포트의 상동 기능인 퀵패스 인터커넥트(QPI) 등의 도입은 CPU 성능의 잠재력을 최대로 끌어내는데 한몫했고, 이러한 네할렘을 8코어 분량으로 확장한 네할렘-EX는 서버 시장의 RISC측 카운터파트였던 IBM POWER7, SunMicrosystems SPARQ T4 등과 비교했을 때 유의미한 가성비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로써 인텔은 근 10년만에 최상위 서버시장에 진출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다음 아키텍처인 웨스트미어에서 처음으로 제온 E7이라는 메인프레임급 대응 라인업을 발표하기에 이릅니다.Where’s the change log? RC2 was a horrible mess – Broken Canvas’ unfinished features (GPU Instancing), lighting problems, etc… 7월 29, 2016 at 8:57 오후

컴퓨터 성능 확인은 해외 사이트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글쓴이처럼 영어가 약하신 분들은 크롬 브라우저의 번역 기능을 활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컴퓨터 성능 확인. 문서에서 다루는 내용 7월 28, 2016 at 7:53 오후

Was a nice release, shame that quite a few asset authors don’t respect customers enough, or Unity doesn’t have enough initiative to push for assets to be updated in time for launch. I guess everyone thinks it’s OK to wait around with busted projects. 7월 28, 2016 at 4:12 오후 WebGL은 완벽하게 지원되며 웹 게임 제작이 가능한 실행 가능한 빌드입니다. 개발자들이 WebGL을 게임의 배포 옵션으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Unite Europe 2016에서 TopNordeus는 Top Eleven의 WebGL 개발을 소개하며 WebGL에 대한 많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는 30%의 매출 증가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IL2CPP는 이제 시험 지원을 마치고,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정식 지원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7월 28, 2016 at 11:56 오후

9세대 8코어 프로세서, 인텔 코어 i7-9700과 i9-9900 CPU | 1boonRAPTER INTERNATIONAL :: 쿼드코어 샌디브릿지 2600K vs 듀얼코어 카비

마지막으로 최상위 SKU 그래프입니다. 우선 E5-2697 V4 / 2697A V4 쌍둥이를 볼까요. 그동안은 엇비슷하거나 미세하게나마 2697A V4쪽이 더 성능이 좋았지만, 여기서는 2697 V4의 성능이 -여전히 미세하기는 하나- 눈에 보일 정도의 차이로 더 좋습니다. 암호화라는 분야의 특성상 멀티스레드 성능이 절대적으로 요구되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 둘은 모두 전세대 플래그십인 2699 V3보다 좋은 성능을 보이고 있어 격세지감을 느끼게 합니다. 18코어 / 2.3GHz인 2699 V3의 가격은 4115 달러, 똑같은 코어 수 / 작동속도를 갖춘 2697 V4의 가격은 2702 달러입니다.일반적인 용도의 PC에서 전력 효율은 구매의사 결정에 그리 중요한 역할을 미치지 못합니다. PC 부품의 소비전력이 기껏 해야 수십W, 많아도 수백W 차이에 그치는데, 이것은 가정 내에서 사용되는 가전제품의 소비전력 스케일과 비교하더라도 대단히 낮은 편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CPU를 여러 개 구동하는 서버나, 극단적으로 연산성능을 구축해야 하는 슈퍼컴퓨터에서는 전력 효율이 '총 소요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고, 따라서 전력 효율을 따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by IYD on 2016년 05월 04일 21시 43분 (4년 전) 조회: 14,530 추천: 7

  • 허리케인과 태풍의 차이점.
  • 자동차 말소 등록.
  • Mcgregor mayweather results.
  • 어린이 의상.
  • 플로우 6화.
  • 그림 형제.
  • 밀폐형 테라리움.
  • 마법사 의 조카 독후감.
  • 여드름 자국 레이저 후기.
  • 임신중 관계 후기.
  • 내치핵 수술 후기.
  • Bone scan 원리.
  • Thinkpad x1 carbon 6th.
  • 인디자인 텍스트 연결.
  • 아기 열 내리는 법.
  • 페텔기우스 움짤.
  • Yale university art gallery.
  • 백일 아기 수면 시간.
  • Kodi 미디어소스 삭제.
  • 콜롬비아 주립대.
  • 마우 리츠 코르 넬리 스 에셔 예술 작품.
  • 성 매매 사이트.
  • 남자 사각턱.
  • 구름 바다 낚시.
  • 슈퍼스타k 시청률.
  • Supercell 네가 모르는 이야기.
  • 니키미나즈 임신.
  • 소름 돋는 귀신 이야기.
  • Alprazolam.
  • 냥코대전쟁 슈퍼레어 추천.
  • 행복한 눈물 표현 특징.
  • 병 속의 수기.
  • 문신 의 역사.
  • 지게차면허종류.
  • 입양수수료.
  • 쑨원 장제스.
  • 조지아 전자 신문.
  • 베트남 짜조.
  • 지포스 11시리즈.
  • Journal of engineering for industry abbreviation.
  • 탈크 석면.